티스토리 뷰


다들 차 한잔으로 즐기는 여유는 한번쯤은 느껴보신적 있으시죠?ㅎㅎ


근데 티백에도 다양한 디자인들이 사용되서 아주 재미있는 티백들을 발견 했어요 ㅎㅎ






종이 접기 티백

러시아 디지아너인 Natalia Ponomareva의 작품


물에 놓으면 작은 새가 되는 디자인 이라고 합니다.



버스 티백 패키지


WDARU design studio에서 만든 티백이며


태백은 물론 패키지까지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수영장 티백 패키지

WDARU design studio 에서 만듬





작은 사람들 티백

WDARU design studio 에서 만듬


ㅎㅎ먼가 개성적이면서 귀엽네요:)




크리스마스 티백 패키지

WDARU design studio에서 만듬


크리스마스때 연인과 귀여운 티백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때 아주 좋을거같아요 ㅎㅎ





보드 티백

Elisabeth Soos


배가 둥둥 뜨는 모습으로인해 즐거운 티타임을 가질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p.s)왠지 감성적인 사람들이 좋아할 디자인인거 같습니다.




잎 티백


미국에 사는 Peter Hewitt가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어웃 도어 스포츠 티백


이스탄불에 위치한 The House Cafe 레스토랑 체인점에서 사용 되고있는 티백인데요


아주 흥미로운 디자인 이네요 





유명 인사 티백





거품을 냄 티백

숟가락과 티백을 일체화 한 실적인 디자인





담배 티백





출처 : 세계 티백 디자인





Comments